• 교환&환불 알림
  • 디폴트(ip:) 2017-01-13
  • 조회 : 1738 0점



※교환&환불 절차


- 교환/환불을 희망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반품예약(신용,착불) 신청 후 상품과 함께 왕복 택배비 5,0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- 대한통운 신규배송 혹은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결제 후 아래 반송지로 상품과 함께 택배비 2,5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(반송지:인천 서구 원석로 147 2층 지민 / CS:02.499.5741)




※ 무통장 및 계좌이체 주문건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도 메모 부탁드립니다./교환 및 환불은 상품 수령후 처리해드립니다.




※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
-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 반드시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환불 의사를 구매처에 접수해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- 제품 발송전 구매처에 반드시 교환/환불의사를 유선이나 게시글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- 단순 변심/사이즈 오류로 인한 반품시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-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적으로 발생됩니다.


- 반품 택배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 가능하며, 차감 환불 요청시 별도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.
  (휴대폰,계좌이체 등 결제의 경우 부분 환불이 불가하기 때문에 제외)


- 교환 시 제품의 재고는 확보되지 않으며, 상황에 따라 안내 환불 처리가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.


- 환불 시 무통장 거래의 경우 1~2일, 카드 결제의 경우 기준 4~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- 주소지 불명/유선 연결이 어려운 경우 제품 분실 우려로 인하여 반송처리됩니다.

  (반품 및 재배송비 고객 부담)





※교환 및 환불 불가 사유


- 제품 수령 후 7일 이상 지연된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
- 제품의 TAG이 훼손 및 제거되었을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
- 제품 시착 및 착용 후 고객님의 사유로 인해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하다고
  판단 될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(수선/오염/냄새/향수 등)


- 제품과 함께 동봉된 부속품 분실시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